소비자 마음은 입맛과 품질에 달려 있다.
"소비자들은 메이커 브랜드만 보고 사가요, 보통 그렇지요. 그런데, 소비자는 결국 맛이 있어야 사갑니다. 저희 광천 내포 재림김을 맛을 보게 되면 저희는 입맛, 품질로 승부하기 때문에 결국 국내는 물론 특히 이번 중국에서도 저희가 메이커 브랜드도 아닌데 품질로 승부해서 이기지 않았습니까."
김 관련 다른 업체도 많이 있는데, 광천 내포 재림김을 생산 가공 판매하는 저희는 타 업체와 비교하는 것도 이제는 초월했고 판매량이나 수익금을 많이 내려고 급성장하는 것도 바라는 게 아닙니다. 기업이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사랑받고 꾸준히 성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